현재, 증권 정보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원활하게 제공받기 위해 이통사의 특별망을 통해 진행 중에 있습니다.
신속한 제공서비스를 받기 위해 사용하시는 통신사별로 아래의 방법을 한번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이통사 수신 차단
- SKT : tworld 홈페이지 http://www.tworld.co.kr
'T스팸필터링' 이라는 어플을 다운 또는
tworld 홈페이지에서 스팸필터링을 검색하여, 서비스 해지
- KT : 올레홈페이지 http://www.olleh.com
스팸을 검색>스팸차단서비스>좌측상단 스팸 메세지함
- LGU+ :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://www.uplus.co.kr
개인>모바일>부가서비스>통화보호>스팸차단>스팸내역 조회
2. 제조사 수신 차단
-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서 단말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.
- 문의 시에는 "기업형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는다" 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3. 기타 스팸 차단 어플
- 스팸 차단 어플을 설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4. 단말기의 일시적인 문제
- 휴대폰 종료 후 재시작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